월. 6월 24th, 2019

Jake Bleed는 주정부의 새로운 예산 국장을 임명했습니다.

아사 허친슨 (Asa Hutchinson) 주지사는 금요일 (3 월 29 일) 새로운 주 예산 국장을 지명했다.

주 재무부 (DFA)의 책임자 인 허치슨 (Hutchinson)과 래리 발터 (Larry Walther)는 4 월 1 일부터 주 최고 회계사로 Jake Bleed를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Bleed는 2017 년 7 월부터 총재 사무실의 재정 및 대행사 이사로 근무했으며 DFA의 통신 관리자로도 일했습니다.

허친슨은 성명서를 통해 ‘제이크는 국가 예산과 관련된 모든 문제에서 리더로 자신을 구별했다’고 밝혔다. ‘우리 사무실에서 일하면서 그는 주 정부에서 입법자, 기관 이사 및 재정 책임자와 관계를 형성했습니다. 이러한 관계는 예산에 대한 광범위한 이해와 함께 DFA로 원활하고 원활하게 전환됩니다. 나는 Walther 감독의 결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Jake와 그의 새로운 역할에 대해 계속해서 일할 것을 기대합니다. ‘

월요일에 집행 이사로 Arkansas Public Employees Retirement System (APERS)에 합류 할 Duncan Baird가 Bleed로 대체되었습니다.

Bleed는 면허있는 변호사이며 UALR Bowen School of Law에 참석했습니다. Kalamazoo College에서 경제학 학위를 받았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