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6월 24th, 2019

Bo Bittle, 페이 어트 빌 보험 회사에 대한 지분 인수

페이트 빌의 독립적 보험 회사 인 보 비트 (Bo Bittle)는 페이 어트 빌 (Fayetteville)의 암스트롱 – 헤일리 보험 (Armstrong-Hailey Insurance Co.)에 50 % 지분을 매입했다.

비틀 (39)은 2002 년 롭 암스트롱 (Rob Armstrong)과 공동으로 설립 한 스티브 헤일리 (Steve Hailey)가 소유하고 있던 사업 부분을 인수했다.

거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소유권의 변경은 10 월 19 일에 발효되었습니다. Hailey는 기관을 떠나 다른 이해 관계를 추구합니다.

비틀은 ‘너무 일찍이 기회를 갖는 것은 예상치 못한 일이다. ‘그러나 적절한시기에 적절한 곳입니다. 나는 롭과 스티브를 꽤 오랫동안 알고 있었고, 나 자신의 사업을 시작했을 때 그들은 나를 매우지지했다. ‘

Bittle은 올해 자신의 독립 기관인 Bittle Insurance Agency를 설립했습니다. 그때까지 그는 Arvest Bank, Signature Bank of Arkansas 및 Stephens Inc.와 같은 주에서 가장 크고 주목할만한 회사에서 근무하면서 금융 서비스 분야에서 경력을 쌓았습니다.

Armstrong-Hailey는 이제 7 개의 독립적 인 에이전트를 생산합니다. Hailey의 출발을 반영하기위한 회사의 업데이트 된 이름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비틀과 마찬가지로, 암스트롱 (54 세)은 페이 어트 빌 출신이다. 그는 1987 년 가족 생산 사업을 위해 일하면서 전문직을 시작했습니다. 시카고에 소재한 암스트롱 브라더스 도구 (Armstrong Brothers Tool Co.)는 1970 년대에 페이 어트 빌 (Fayetteville) 시설을 개설했습니다.

Armstrong은 1994 년 Danaher Corp.에 인수 된 후 사업을 계속했습니다. 1997 년에는 국가 계좌 관리자로 승진하여 페이 어트 빌로 돌아 왔습니다.

‘암스트롱 가족은 오랫동안 페이 에트 빌의 일부 였기 때문에 함께 일할 수있는 기회가 많았습니다.’라고 Bittle은 말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